스페인 박태진 선교사님 저희 가정은 현재 니카라과에 있습니다.
스페인으로 떠나서도 이곳에서 진행되고 있는 모든 사역들을 잘 관리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.
기술학교와 방과 후 학교를 통해서 지역사회를 섬기며, 청장년 대상 제자훈련 프로그램도 함께하고 있습니다.
저희가 2013년 니카라과에 왔을 때에 14-15세이던 학생들이 이제 가정을 이룬 어른들이 되어서 사역에 든든한 책임자들이 되어주고 있습니다. 저는 4월 중으로 먼저 잠시 미국 및 스페인을 다녀와야 합니다. 4/20일에 ECA교단을 통한 목사 안수식에 참석하고, 그 후 스페인으로 가서 사역 및 거주를 위한 준비를 하고 올 계획입니다. 3주정도 일정을 잡고 있으며, 7월 말에서 8월 초에는 온 가족이 스페인으로 갈 수 있도록 이번 방문 중에 모든 준비를 마쳐야 할 것 같습니다. 필요한 경비 및 스페인에서 필요한 준비 비용이 적어도 $4,500정도는 필요합니다. 이번 여름 이후부터는 화평교회 여러분도 함께 오셔서 스페인에서 동역하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. 니카라과에서처럼 단기선교도 가능하고, 스페인은 대학교 교환학생, 대학생 gap year 사역, 산티아고 순례길 등 비전트립, 등 더욱 다양한 모습으로 선교사역에 동참이 가능합니다. 항상 저희를 위해 기도해 주시고 사랑의 손길로 도와주심을 감사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