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도와 사랑, 물질의 선교후원이... 큰 힘이 되며, 깊이 감사드립니다!
선교후원금 $ 300 (10/15일자)로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. "주의 충성되고 지혜로운 종" 되겠습니다. 1) 저희에게 특히 감사한 것은, 아내 서명희 선교사가 마침내... 3번째 책을 출판한 것입니다. < 네 인생의 한 쿼터>(2013. 예영커뮤니케이션)! 인생의 연수가 백 세라면 그 1/4, 25년간의 얘기입니다. < 거친들에서 올라오는 자>(1996, 규장)와 <이국에서 주인처럼>(1997, 두란노)에 이어. 교보문고, yes24, 예영 등 인터넷 서점에서 구입, 배송이 가능하다고 합니다. 하나님께 영광돌리고, 사회 아름다운 영향력을 끼치는 책이 되도록! 기도 부탁드립니다.
2) 선교사역은, "거리교회"의 예배 및 급식(매주 3일 급식)과 "집시 슬럼가 가정교회 사역" 입니다. 요즘 '부다페스트 집시 슬럼가 가정교회 사역'에 감사와 은혜가 많은데, 다음에 나누겠습니다. 세 곳으로, '회쉬 우짜'(10구역)/ '일러토쉬 우짜', '킨 우짜', '구바치 우짜' (9구역)
3) 예배당 건축은, 하나님이 감동과 은혜 주셔서 지붕창을 했고, 기와를 올리기 위한 밑작업 중 입니다. '건축 헌금'에 대한 간증... 그 눈물과 헌신, 희생, 그리고 기쁨과 감사... 이루 말 할 수 없습니다. 지금까지 인도해오신 하나님께서, 성령의 역사를 계속 이루어가실 것을 믿습니다. 주여...
"여호와께서... 모든 백성의 마음을 감동시키시매 그들이 와서... 하나님의 전 공사를 하였으니"(학1:14)
가까운 시일 내에 선교사역 스토리(선교의,...)를 올리겠습니다. 다시 한번 깊이 감사드리며...
부다페스트에서, 흥부선교사네 김흥근& 서명희 드림.
|